글
비씨카드 고객센터 요약
카테고리 없음
2017. 10. 30. 12:48
비씨카드 고객센터 안내
어떤 것을 사용하는 도중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그에 맞는 센터를 찾으면 되는데요. 모두 다른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서도 모두 서비스들이 다르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비씨카드 고객센터로 어떻게 이용을 하면 되는지 안내를 해드릴테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상담전화의 경우 신청을 하거나 해지, 발급이나 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의 경우 해당 발급사로 문의를 해주셔야 해요. ARS인 경우 그에 맞는 번호를 확인하면 되고,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제일 많은 시간대라고 하네요.
그렇게 비씨카드 고객센터에서 종합상담을 하고 싶다면 전화번호가 있고,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이 되는데요. 승인이나 SMS신청, 자금을 위해서 상품을 이용하고, 분실이나 해외에서 이용을 한다면 24시간 언제나 안내를 받아볼 수 있어요. 나머지는 모두 종합상담과 같은 시간이 되고, VIP 전용도 따로 있네요.
개인회원에서 SMS에 대해서 이용을 한다면 1588-4466번을 토해서 1번을 누른 후 번호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과 생년월일을 누르면 돼요. 그렇게 발급은행에 맞는 비밀번호를 누르면 되는데요. 각 서비스에 따라서 이용번호 안내가 있어 쉽게 찾을 수도 있어요.